압축팩,커버 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
1% 13,410원에서
13,260원
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.

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 상품구매


깔끔해요 | 예뻐요 위에 걸이부분의 목이 길고 좁아서 좋아요 이부분이 낮으면 구멍도 넓고 그부분이 먼지나 색이 바래지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재질은 부지포 비닐 얇아요 딱 세탁소 비닐 같아요 바느질이 아니고 모양데로 기계로 찍어서 그열로 붙은 거라서 좀 거칠게 다루시면 찢어지실 수도 있겠어요 . 그냥 천천히 다루시몃 충분히 괜찮네요. 긴 코트용은 여자 무릎길이 롱패딩 정도는 충분하고요. 짧은건 남자분들 짧은 패딩길이 정도라서 엉덩이길이정도의 하프는 밑이 보여요. 위와 밑에가 오픈형이고 다른곳에 바람 구멍 같은건 없어요.


구성이 너무 좋고, 통풍이 잘 되어 옷 보관에 좋았어요 | 다이소에서 거의 90% 흡사한 제품을 사서 써봤는데요. 질적인면에 있어서 훨씬 더 튼튼하고 좋아요. 다이소 제품은 쉽게 찢어질것 같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고 비닐 부분도 약하지 않습니다. 길이도 롱코트까지 다 보관 가능해요.


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, 1세트깨끗하게 정리되고 좋으네요~~^^
더 주문해서 반대편도 주문해야겠어요~^^
단지 아쉬운점은 옆에 비닐이 얇아서
찢어지네요ㅜㅜ


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, 1세트생각보다 좋아요. 천천히 하면 찢어지지 않아요. 투명한 비닐부분으로 무슨 옷인지 알수 있게 되어 있는것도 좋네요.


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, 1세트겨울 지나면 한꺼번에 겨울 자켓이랑 코트를 드라이를 맡기고 받아오는데
세탁소에서 주는 비닐이 종종 통풍 안 되는 비닐이더라구요
그럼 옷이 정말 손상되고, 곰팡이가 생길 수도 있어서
통풍 되는 커버를 찾다가 상품 구성도 좋아서 구매했어요

넉넉한 구성이라 가지고 있는 옷마다 쓸 수 있었고
봄여름에 겨울 옷 보이면 괜히 좀 불편했는데
너무 깔끔하게 정리돼서 좋아요

저는 커버 씌우기 전에 옷걸이에 거는 제습제를 넣었는데
옷이 깔끔하게 잘 관리돼서 좋았어요


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 상품구매


The post 20대 여자 겨울 코디|가쯔 화이트 베이직 옷커버 양복 10p + 코트 10p 구성이 appeared first on 군불로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